제대로 된 컨텐츠 신디케이션 기획을 하고 싶다면,
"네 것은 내 것이고 내 것은 네 것이다"의 관점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세상의 모든 컨텐츠가 상대방의 것임과 동시에 내 것이므로
컨텐츠 신디케이션 기획의 대상이 무한대로 확대될 수 있다.
상상력의 부재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이기도 하다.
물론 이런 상상력의 기저에는
"네 것을 내가 사용한다면 수 백 배의 가치를 돌려 줄 수 있음"을
확신시키는 비전과 역량 그리고 기술적 설득이 필요하다.
"네 것은 내 것이고 내 것은 네 것이다"의 관점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세상의 모든 컨텐츠가 상대방의 것임과 동시에 내 것이므로
컨텐츠 신디케이션 기획의 대상이 무한대로 확대될 수 있다.
상상력의 부재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이기도 하다.
물론 이런 상상력의 기저에는
"네 것을 내가 사용한다면 수 백 배의 가치를 돌려 줄 수 있음"을
확신시키는 비전과 역량 그리고 기술적 설득이 필요하다.
'Web·Biz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 Business는.. (0) | 2011.04.01 |
---|---|
소설쓰고 있네 (0) | 2011.01.04 |
컨텐츠 신디케이션 (0) | 2010.12.15 |
2014년 디스플레이는 과연 이런 모습으로 바뀔까요? (0) | 2010.11.12 |
온라인 쇼핑몰 이야기 (0) | 2010.09.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