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Biz 기획2010. 12. 15. 17:18
Contents Syndication.

정말 제대로 컨텐츠 신디케이션 기획을 하고 싶다면
"네 것은 내 것이고 내 것은 네 것이다"의 관점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세상의 모든 컨텐츠가 상대방의 것임과 동시에
내 것이므로 컨텐츠 신디케이션 기획의 대상이 무한대로 확대될 수 있다.

상상력의 부재를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이기도 하다.
물론 이런 상상력의 기저에는
"네 것을 내가 사용한다면 수 백 배의 가치를 돌려 줄 수 있음"을
확신시키는 비전과 역량 그리고 기술적 설득이 필요하다.

하지만 자기 사업에 대한 방어가 강한 요즘의 실태에서는
컨텐츠 신디케이션에 대한 화끈한 마인드 형성은
실종된지 오래다.

오픈 마인드를 가지지 않고서는 오픈된 파트너를 만나기 어렵다.

'Web·Biz 기획' 카테고리의 다른 글

DB Business는..  (0) 2011.04.01
소설쓰고 있네  (0) 2011.01.04
2014년 디스플레이는 과연 이런 모습으로 바뀔까요?  (0) 2010.11.12
온라인 쇼핑몰 이야기  (0) 2010.09.18
모바일 앱(App)  (0) 2010.09.07
Posted by geston